stack builder 프로그램은 무엇인가요?

SQL
0 투표
stack builder 프로그램은 무엇인가요?

1 답변

0 투표
"Stack Builder"는 PostgreSQL 데이터베이스와 관련된 소프트웨어 및 도구를 쉽게 설치할 수 있게 해주는 유틸리티입니다. PostgreSQL은 오픈 소스 객체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으로, 다양한 운영 체제에서 실행될 수 있으며, 높은 확장성과 표준 준수를 제공합니다.

Stack Builder를 사용하면 PostgreSQL 데이터베이스 서버를 위한 추가 확장, 모듈, 도구, 드라이버 및 기타 유용한 소프트웨어를 쉽게 찾아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리공간 데이터를 다루기 위한 PostGIS 확장,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위한 인터페이스, 데이터베이스 관리 도구 등을 Stack Builder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유틸리티는 PostgreSQL 공식 설치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으며, PostgreSQL을 설치한 후에 사용자가 추가적인 소프트웨어를 쉽게 탐색하고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tack Builder는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특정 기능이나 확장을 빠르게 추가할 수 있게 하여, PostgreSQL 데이터베이스 환경을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