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aDB 란 무엇인가?

0 투표
MariaDB 는 무엇인가요?

1 답변

0 투표
MySQL에서 분리되어 나온 데이터베이스는 "MariaDB"입니다. MariaDB는 MySQL의 주요 개발자 중 한 명인 Michael Widenius (별명 'Monty')가 주도하여 시작된 프로젝트입니다. 이는 주로 Oracle에 의한 MySQL의 인수에 대한 반응으로 시작되었습니다. MariaDB는 MySQL과의 호환성을 유지하면서도 독자적인 기능과 개선사항을 제공합니다.

MariaDB는 다음과 같은 주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완전한 호환성**: 초기 버전의 MariaDB는 MySQL과 API 및 ABI 수준에서 완전히 호환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기존 MySQL 사용자가 MariaDB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개방성**: MariaDB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로, 커뮤니티 기반의 개발 모델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 **성능 및 기능 개선**: MariaDB는 MySQL 대비 성능 개선, 새로운 스토리지 엔진, 보안 기능 등을 포함합니다.

MariaDB는 MySQL과의 강력한 호환성 덕분에 많은 조직과 개발자들이 MySQL에서 MariaDB로 이전하는 경우가 많으며, 현재까지도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