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 왕초보로 고수들께 질문 드립니다.
윈도우 7 pro를 석달전 인터넷 어디에선가 (!) 다운받아 설치하고 정식 제품key 구해 인스톨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보내온 경고문을 받았네요. 제가 가짜 윈도우의 희생자래나 뭐래나 하면서 정품인증을 받으라네요. 시키는대로 온라인 상으로 문제를 해결하려는데 해결 툴을 다운받는 동안 계속 에러가 발생하면서 멈춰섰어요.
결국 혼자서 제품키 다시 확인시키려 했지만 계속 동일한 경고메세지만 받고 있다가, 짜증나서 -잘한 건지 어쩐 건지 모르겠지만 - 아예 윈도우와 서비스팩을 iso파일로 다운받아 새로 설치도 해보았는데 똑같은 상태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독하게 맘먹고 WAT remover - version 2.2.8.0-를 다운받아 아예 윈도우 활성화 기능을 제거해버렸는데요.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계속해서 동일한 경고문을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받아야 하고, 바탕화면은 까만색으로 변했어요, 컴 속도도 느려진 것 같구요, 이러다가 갑자기 컴이 완전히 멈춰설까봐 조마조마하게 이틀 보내다가 여러분의 고견 듣고자 급하게 글을 올립니다.
사족으로, 제가 한국에서 컴을 다뤄본 적이 없어서 사실 컴에 관한 용어가 독일식 표현인데, 양해하시고 쫌 이상하게 들리더라도 너그러히 이해해 주십시오.
저 어쩌면 좋을까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