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에 대부분의 공식(Official Video) Youtube 채널 명에 VEVO 단어가 뒤에 붙는데

왜 그런거죠?

2 답변

0 투표
정확하게 이해가 안갑니다.

mbc k-pop 채널명은  http://www.youtube.com/channel/UCiBr0bK06imaMbLc8sAEz0A  이런식으로 합니다.

정확하게 vevo 단어가 뒤에 붙는게 어느 말씀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정확하게 안나오면 api 문서를 참조해 보세요

https://www.youtube.com/yt/dev/ko/api-resources.html

이 링크로 확인하세요
0 투표
Vevo(한국어: 베보)는 미국의 음원 미디어 공급회사이자, 음원 미디어 서비스이다. 주로, 구글(알파벳)이 유튜브를 운영하여, 유니버설 뮤직 그룹,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워너 뮤직 그룹의 세계 3대 레이블 회사의 뮤직 비디오를 공급을 하고 있다. 유튜브로 벌어들인 수입은 3사 레이블과 구글(알파벳)이 각각 절반씩 나눠 가져간다. 브랜드 값어치는 높은 편이라서 다른 유튜브 광고에 비하면 높은 편이며, 자체 채널 내의 광고는 직접 광고판매영업을 한다. 또한, 구글 애드센스에서의 활동한 광고에서의 가져간 수입은 일반 광고에서의 3달러 보다 20~25달러로 높은 편이다. 그러나 광고물량이 안 팔리거나 북미지역 외에서 시청할 경우 빈 광고자리에 애드센스 광고가 들어가기 때문에 유튜브 시청수를 포함한 자체 채널 평균 수입이 일반 유튜버 스타보다 5~7달러 정도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