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1 - 추가 옵션 표시 없애기

0 투표
윈도우 11 - 추가 옵션 표시 불편해요.

기존 윈도우 10 처럼 바꿀 수 없나요?

1 답변

0 투표

윈도우 11로 업그레이드 후, 많은 사용자가 마우스 우클릭으로 접근하는 컨텍스트 메뉴의 변화에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특히, 윈도우 10에서 익숙해진 단축키를 사용한 파일 관리 작업이 윈도우 11에서는 기대한 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윈도우 11 빌드 22572부터는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개선된 두 가지 방법이 소개되었습니다.

  1. 단축키와 함께 컨텍스트 메뉴 표시: 탐색기에서 SHIFT + F10을 누르면 컨텍스트 메뉴와 각 메뉴 아이템 옆에 단축키가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폴더 생성은 기존의 우클릭 -> W -> F에서 변화된 단축키 우클릭 -> W -> 1 -> F로 폴더 생성이 가능합니다.

  2. Full Context Menu 바로 열기: SHIFT + 우클릭 조합을 사용하면, 이전 윈도우 버전처럼 전체 컨텍스트 메뉴를 바로 열 수 있으며, 이 상태에서는 예전에 사용하던 단축키들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레지스트리 수정을 통해 항상 전체 컨텍스트 메뉴를 표시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지만, 이는 권장되지 않으며 간단히 SHIFT키를 함께 사용하는 것으로 대부분의 사용자는 충분할 것입니다. 이런 변경을 통해 윈도우 11 사용자는 기존에 익숙했던 파일 관리 방식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