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hub fork 비공개로 할수 있나요?

1 답변

0 투표
GitHub에서 다른 사람의 공개 레포지토리를 포크(Fork)할 때, 기본적으로 포크된 레포지토리는 원본 레포지토리와 동일한 공개 상태를 유지합니다. 즉, 공개 레포지토리를 포크하면 포크된 레포지토리도 공개 상태가 됩니다. 따라서, 직접적으로 공개 레포지토리를 포크하여 비공개로 설정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지원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GitHub에서는 유료 계정(Premium, Team, Enterprise 등)을 사용하는 경우에 한해, 포크된 레포지토리를 비공개로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경우, 포크한 뒤 레포지토리의 설정에서 비공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계정 유형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이는 GitHub의 정책과 계정 유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무료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원본 레포지토리의 소유자에게 비공개 레포지토리에 대한 접근 권한을 요청하거나, 필요한 코드를 복사하여 직접 새로운 비공개 레포지토리를 생성하는 방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경우, 원본 레포지토리와의 연결이나 기여자 통계 등 일부 GitHub 기능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GitHub의 기능과 정책은 시간이 지나면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GitHub의 공식 문서나 지원 센터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