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방지턱이나 돌뿌리 넘을 때 핸들에서 \"따각따각\"소리가 납니다 프라스틱 떨리는 소리같은데 아무리 핸들밑 뜯어서 부직포 및 문풍지 붙여도 계속 납니다 핸들고정 와이어 사이에 처리를 해도 마찬가지 입니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클럭스프링 내부 소리 같기도 한데요. 혹시 이거 블루핸즈 가면 뜯어서 구리스 채워줄까요? 아니면 어디서 나는 소리일까요? 플라스틱 떠는 소리 같기도 합니다 딸각딸각 ~ 꼭 방지턱이나 돌뿌리 빨리 지나갈때만 그러네요 클럭스프링 뜯어서 확인 해보자 하면 공임 받을까요? 아님 귀찮아서 모르겠다 할까요? 근데 과연 클럭스프링에서 이런 소리가 날까요? 자가 교체도 가능한가요? 공임이 너무 비싸던데..

1 답변

0 투표
직접 해볼 수 있는것은 다 해보신듯 하네요. 클럭스프링은 직접 안하시는게 좋지 않나 봅니다. 장비 및 디테일한 지식도 알아야하므로 손 대지 않는게 좋을 듯 합니다. 구리스 작업은 일부 정비소에서만 가능하지 않나 보구요, 정비소 가면 아마도 뜯어봐야 알겠다고 할테고, 뜯으면 교환하자고 할듯 합니다. 잘아시는 정비소나 동일차종 온라인 카페에서 정보를 얻으신 후 결정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