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하십니다.

지난 주말 오후에 외국어 도서관에 갔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정부시책으로 에어컨 가동을 제한하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도서관이 서향인데 오후 4시~6시에 이용하니 너무 더웠습니다.

에어컨 버튼을 눌러보니 중앙관리제어중이라고 뜨더군요.

에어컨이 무리이면 바람만 나오는 송풍기능이라도 사용하게끔 해주시길 바랍니다.

선풍기도 없는 곳에서 대부분 이용객은 아이들인데 땀 흘리며 도서관에 있게 하고 싶진 않습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외국어도서실에 대한 관심과 이용에 감사드리며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정부의 전력수급 안정을 위한 에너지 절약으로 인해 교육과학연구원은 7~8월은 2012년 대비 전기 사용량을 20%감축하여야 함에 따라 피크전력시간(오후 2시~5시) 냉방기 순차 가동, 엘리베이트 제한 운행, 각종 회의 등 자제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저희 외국어도서실은 이용객의 방문이 적은 평일에는 에어컨 사용을 최대한 자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가 많은 토요일의 경우 피크타임(오후 2시~5시) 사이에는 에어컨 30분 가동, 30분 정지로 운영하고 있으며 운영마감 전 1시간(오후 5시~6시)은 에어컨 가동이 중단됩니다. 이로 인해 방문하신 4시30분에서 6시 사이 에어컨 가동이 되지 않음에 따라 이용에 불편함을 느끼신 것으로 사료됩니다. 

이에 외국어도서실은 실내에 선풍기를 추가 설치 할 예정이며, 스토리텔링실은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에어컨을 계속 가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자녀와 함께 도서관 방문시에는 스토리텔링실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외국어도서실에 많은 관심과 조언 부탁드리며 이용자분들의 편의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울산광역시교육청 울산광역시교육연수원 울산광역시외국어교육원 (☎ 025-210-5755)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