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경호대 지원

사회,문화
0 투표
군대를 먼저 갔다오겠다는데 아들이 아는 선배가 특전사에 있어요.
특별경호대를 추천해주엇 다고 합니다.
특별경호대 지원방법 부탁드립니다.

1 답변

0 투표
1. 육군 특별경호병 지원은 병무청홈페이지(www.mma.go.kr) → 모병센터 → 군지원서비스 → 정규모집(육군 · 해군 · 해병대 · 공군) → 육군 개병모집병(특별경호병)에서 아드님 명의의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2. 육군 특별경호병은 만18세 이상 지원이 가능합니다. 또한 특별경호병은 1년에 3~4회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참고로 2012년의 경우 2월 초 접수(4월 입영), 3월 초 접수(5월 입영), 5월 초 접수(7월 입영), 6 초 접수(8월 입영)를 받았습니다. 올해 접수일정을 확인하시고자 한다면 매월 말 병무청홈페이지(www.mma.go.kr) → 모병센터 → 모집안내 서비스 → 이달의 모집계획에서 육군을 확인하신 후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참고로 육군 특별경호병은 신체검사를 받기 전이라도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 후 신체검사를 받으시면 됩니다. 또한 특별경호병 신체조건은 신장 168cm 이상, 시력(나안) 0.8 이상, 신체검사결과 신체등위 1~2급이 되셔야 합니다. 
    담당부서 : 병무청 병무민원상담소 인터넷상담과 (☎ 042-611-4031)
    관련법령 :
병역법제20조(현역병의 모집)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