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ppr.min.js 파일의 버전 확인

0 투표

clappr.min.js 파일의 버전을 확인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직접 파일에서 확인하기: 압축된 JavaScript 파일의 맨 상단이나 맨 하단에 주석으로 버전 정보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clappr.min.js 파일을 열어서 해당 정보를 찾아보세요.

  2. 브라우저의 개발자 도구에서 확인하기: Clappr 플레이어를 로드하고 있는 웹 페이지에서 브라우저의 개발자 도구를 열어서 콘솔 탭에서 다음 JavaScript 코드를 실행해보세요:

    console.log(Clappr.version);

    위 코드는 Clappr의 버전 정보를 출력해 줄 것입니다.

  3. NPM 또는 Yarn에서 확인하기: 만약 Clappr를 npm이나 Yarn을 사용하여 프로젝트에 설치했다면, package.json 파일에서 해당 라이브러리의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Clappr GitHub 저장소에서 확인하기: Clappr의 GitHub 저장소를 방문하여 최신 버전 또는 이전 버전의 릴리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CDN에서 확인하기: 많은 사용자들이 CDN을 통해 Clappr를 로드하기 때문에 해당 CDN의 웹 페이지를 방문하여 제공되는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jsDelivr 같은 CDN에서 Clappr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Clappr의 버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답변

보여지는 당신의 이름 (옵션):
개인정보 보호: 이메일 주소는 이 알림을 발송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안티-스팸 확인:
앞으로 이 검증을 피하려면,로그인 혹은 가입 하시기바랍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