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navigation-link 를 무엇이라고 하나요?

컴퓨터,인터넷
0 투표
워드프레스에 wp:navigation-link 를 무엇이라고 하나요?

1 답변

0 투표

wp:navigation-link는 워드프레스의 내장 블록 중 하나로, 웹 페이지에서 링크를 표시하기 위해 사용되는 블록입니다. 이 블록은 워드프레스의 블록 에디터(Gutenberg)에서 제공되며, 사이트의 탐색 메뉴나 다른 페이지로의 링크를 쉽게 생성하고 편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wp:navigation-link 블록은 HTML 앵커(<a>) 요소를 생성하며, 링크의 텍스트, URL 및 추가적인 속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록을 사용하여 메뉴, 사이드바 링크, 내부 페이지 링크 등 다양한 형태의 링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이 wp:navigation-link 블록을 사용하여 "Home"이라는 텍스트와 홈페이지의 URL로 구성된 링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위의 코드는 wp:navigation-link 블록을 나타내며, url 속성에 홈페이지의 URL(/)을 설정하고, text 속성에 "Home"이라는 텍스트를 설정하고 있습니다.

<!-- wp:navigation-link {"url":"/","text":"Home"} /-->

wp:navigation-link 블록은 웹 페이지의 탐색 메뉴, 헤더, 사이드바 등 여러 곳에서 링크를 표시하고자 할 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블록을 통해 링크를 쉽게 추가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원하는 스타일이나 레이아웃을 적용할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