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투싼ix 부품 가격 문의드려요

자동차
(720 포인트)
0 투표
안녕하세요~ 제목과 같이 교통사고 부품을 갈아야 하는 상황입니다... 상대방 과실 100프로 지만... 거래처 사장님이라....조금 불편함 감이 있네요.. 트럭으로 후진을 하다가.. 정차 되있던 제차를 받으셨습니다..(안에 타구 있다가 깜짝 놀랐네요) 결과... 범퍼는 많이 상했구요...그릴에 흠집 약간(2cm)가량... 오른쪽 안개등 금이 갔네요... 범퍼 그릴 안개등(한쪽만) 요거 3가지 가격만좀 알려주세요... 공임비 가격두 부탁좀 드리겟습니다. 그릴은... 덴트가 가능할지... 궁금하네요 아 차량은 뉴투싼 ix 입니다..

1 답변

(960 포인트)
0 투표
정확한 금액은 정비소에서 견적을 받으시면 됩니다. 우선 많이 파손이 된듯한데요, 안개등은 교환을 하셔야 할듯 합니다. 직접 교환하실 능력이 된다면 부품만 구매하여 저렴하게 교환이 되지만 정비소에서 한다면 부품비가 3만원정도에 공임비 하면 5만원정도 갈 것입니다. 그릴은 심하지 않다면 덴트를 하시면 좋구요, 금액은 다친정도에 따라 다르나 10만원 이내정도 생각하시구요, 범퍼는 내부에 보호재가 파손이 되었는지를 판단후에 교환할 것인지 도색으로 끝낼것인지를 보아야하므로 정비소에 방문하셔서 점검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이때 모든 금액을 견적으로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