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 (저 포함 3명) 과 함께 6박 7일로 도쿄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처음가는 도쿄고 앞으로 가까운 시일내에 또 갈 수 있을지 몰라 최대한 길게 갈 수 있게 잡아봤습니다.
 
찬찬히 남들 다 가는 관광지로서의 도시 모습도 둘러보고, 사람사는 것도 보며 생각도 좀 할 수 있는 시간이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네요.
 
작년에 오사카는 한번 가봤는데, 오사카 관광은 솔직히 어렵지 않더라구요. 가고 싶은 곳 딱 찍은 다음에 근처에 볼만한 곳과 함께 둘러보기도 좋고(간사이 쓰루패스가 있으니) 또 흥미있는 것들도 많아서요.
 
 
숙소가 아사쿠사 (사쿠라 호스텔 아사쿠사) 여서 첫날은 아사쿠사 + 우메노와 도쿄대를 둘러보고 난뒤 둘째 날부터 본격적으로 하나하나 둘러볼 생각인데, 혹시 추천할만한 곳이나 좋은 코스 없을까 하여 질문남겨봅니다^^

1 답변

(12k 포인트)
0 투표
1. 일행중에 애니메이션 좋아하는 분 있으면 지브리 스튜디오나 반다이 박물관 괜찮을 듯 합니다. 저는 애니메이션 좋아하는 동생과 함께 10년전에 반다이 박물관 갔는데, 애니 문외한인 제가 봐도 그럭저럭 재미있었습니다.

2. 우에노공원 근처에 박물관, 미술관, 동물원이 몰려있었습니다. 박물관을 찬찬히 구경하시면서 생각도하고 여유도 가지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3. 동경대는 특이한 볼거리가 있는것은 아니지만 일본최고 대학의 고풍스러운 분위기속에서 여유있는 시간을 가지셔도 좋을듯합니다.  또 대학식당에서 점심식사하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했던걸로 기억되는데 맛은 그저그랬지만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습니다.

4. 모리오카 냉면을 파는 뿅뿅사 강추합니다.  제 기억으로 동경내에 2개정도의 지점이 있는걸로 기억됩니다.(지금은 더 늘었는지 모릅니다.)  모리오카 냉면이란 모리오카 지역의 재일한국인들이 개발한 냉면인데, 뿅뿅사가 제일 유명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저는 일본에서 먹었던 음식중 이 모리오카 냉면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옛날에 mbc스페셜에서 모리오카냉면에 관한 다큐를 한적있는데 꼭 보시고 여행가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