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강아지가 요즘 속이 좋지 않은지, 설사를 자주하네요.

각별히 신경을 쓰는데 외출을 자주해서 그런지 좀처럼 나아지질 않네요. 탈수가 무섭다고 하는데,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음식으로 속을 달래줄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1 답변

0 투표

강아지설사의 원인 은 다양하겠지만은! ① 음식문제 스트레스 바이러스 기생충 등이 있는데요.

첫번째 음식문제
기름진 튀김류, 고기류의 음식,과자,과일 등등 사람음식을 먹게되면 강아지설사를 일으키는 원인!

둘째 스트레스
환경의 변화나 장기간의 외로움을 느끼는 등의 스트레스를 받게되면 설사를 일으키는 원인이 된답니다 .

셋째, 혹시나 아가의 변에 혈변자국이 있거나  구토증상, 식욕부진까지 증상이 나타난다면 3대 질병인 파보바이러스/코로나/홍역 과 같은 질병을 의심해 볼 수 있답니다.

어린아가들이 걸리면 치사율이 높기때문에 쉽게 넘어갈 수 없는 증상들이죠.
접종을 다 마친 아가라도 걸릴 수 있으니 방심 할 수 없습니다. 꼭 3대 질병이 아니라고해도 설사가 반복이 되거나, 변에 기생충이 나온경우 ①대장염②췌염③소화기 종양 ④소화관 내 기생충 ⑤장폐색 등의 질병을 의심해 볼 수 있는데요  의심이 든다면 바로 병원에 가시는걸 권해드려요.

 강아지설사에 좋은 음식: 첫째 달걀 노른자

노른자가 영양분이 많다는건 다들 아실텐데요. 설사에도 좋다는 점도 아셨나요?
익혀서 주시거나 날계란을 주셔도 상관은 없지만 날계란일 경우 흰자는 주시면 안되겠죵?!

 

강아지설사에 좋은 음식: 둘째 
밤? 알맹이도 아니고 밤 껍질? 이라고 생각 하 실수도 있는데요. 밤의 껍질을 벗겨 얇게 썰어준 다음 그걸 물에 달여먹이면 급성 장염에 그렇게 좋다고 합니다.
 

강아지설사에 좋은 음식: 셋째 연근
밤껍질 처럼 연근?? 이 좋다고? 라고 생각 하실수있지만! 연근을 잘게 다져서 죽처럼 끓여서 강아지에게 준다면 열을 내리는데 도움을 주어 설사에 좋다고 합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