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10/15) 황당한 일을 당했습니다 다름아니라 최초출고(14년1월구입)후 엔진오일을 교체하기위하여 현대차 서비스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차대번호를 확인하더니 서울에 등록이 되어있고 수리도 여러번했고 다른 차주도 있었습니다 점주하는소리 왈 서울에서 잘못등록됐다 수정해드리겠다 2시간정도 걸린다 현재 이글을 작성하는 시간까지 해결안됨 고객센타에서는 국토부 잘못이다 자기들 책임회피에 급급하고 국토부에서는 잘못될수가 없는줄 압니다 행망상으로는 이중 등록이 바로 나타나기 때문이죠 중고차를 회수해서 판매한 기분이 들어 찝찝합니다 이런경우 어떻게하죠

1 답변

(12.8k 포인트)
0 투표
이는 차량 판매한 영업사원에게 확인을 해달라고 하세요. 그쪽이 빠릅니다. 일단 차량 출고오더라던지 차량 수령 관계에서 신차가 아닌 수리된 차로 다시 출고가 된것인지를 확인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이게 단순한 전산상의 오류로 그랬다면 문제가 없지만 반납된 차량을 수리 후 재 출고한것이라면 약간의 문제소지가 있습니다. 차량 판매 영업사원을 통해 확인 해달라고 하세요. // PS 영업사원과 친분이 없거나, 불성실한 분이라면 말씀하신대로 그렇게 답변이 옵니다. 하지만 영업사원은 차 한대팔고 마는게 아닌 영원한 고객으로 잡기위해 자신이 확인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방법을 동원해 확인을 해드리지 않을까 봅니다. 제가 차량 구매했던 영업사원분은 최대한 노력을 했었거든요. 전 친분은 없었구요.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