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에너지 절약 관련

사회,문화
0 투표
30도 가 넘는 날씨에 한교실에 30명 남짓 학생들이 오후 4,5시까지 선풍기 4대로 지낸다고 합니다.
교육청에서 에어컨을 틀지 말라고 했다는데 이게 무슨 애들이 절력 부족의 희생양입니까 ?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답변

0 투표
동두천양주 교육에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에너지절약관련 진정에 관하여

1. 우리교육지원청은 『공공기관 에너지이용합리화 추진에 관한 규정(지식경제부고시 제2012-18호)』 제14조에 의거 공공건물은 난방설비 가동시 평균 18℃이하, 냉방설비 가동시 평균 28℃ 이상으로 실내온도를 유지하도록 하고있으며, 다만, 학교(학생들이 수업하는 장소에 한함), 도서관, 민원실, 병원, 공항, 판매시설 등과 미술품 전시실, 전산실 등 특정온도를 유지해야 하는 장소 등은 자체 위원회 결정에 따라 탄력적으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바,

2. 각급학교에서는 위 규정의 범위내에서 해당학교의 상황에 맞게 재량적으로 냉난방기를 가동하고 있습니다. 

3. 이에, 학교 교실의 냉난방기를 무조건 가동금지하게끔 안내하고 있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경영지원과 재정지원팀(☎860-438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경기도교육청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 031-860-4383)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