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에 심겨져 있던 주목나무들이 붉은 갈색으로 변해 있고 누렇게 잎이 변하면서 시들어 갑니다.
갑자기 번지면서 여러그루의 주목나무들이 시들어있는데 발생원인과 방제법이 궁금합니다.
사진올리오니 확인하시고 답변 부탁드립니다.
PMID 11271674 Italian <a href=http://cialis.lat/discover-the-best-prices-for-cialis>cheapest cialis 20mg</a> If you don t have a corer, you can use a skinny serrated knife to encircle the core

1 답변

0 투표
주목은 음수성 식물로 높은 산에서 잘 자라고, 도시에서는 여름의 고온건조한 양지보다는 적습비옥한 반음지가 좋습니다. 사진상의 가지 끝의 일부 잎이 회백색으로 퇴색되고 피해가 진전됨에 따라 갈색으로 변하면서 낙엽이 지는 증상이 보입니다. 주목에 발생하는 병해충은 많지 않으며 주로 응애와 깍지벌레 피해입니다. 시료를 받아서 관찰해 보아야 정확한 원인을 알수 있겠으나, 응애에 의한 피해로 추정됩니다. 응애피해는 잎 뒷면을 보시면 알껍데기가 마치 흰가루가 묻어 있는 같은 현상이 나타나고 작아서 잘 보이진 않지만 자세히 보시면 적색의 미세한 응애가 관찰될 것 입니다. 위에 설명드린 모습이 관찰되시면 농협, 농약방 등에서 응애 전문약제를 구입하셔서 7-10일 간격으로 2-3회 살포하여 주시면 됩니다. 보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피해가 진행되는 잎과 가지를 보내주시거나 농약을 구입하실때 구입처에 잎과 가지를 보여주시면 될 것 으로 판단됩니다.  
    담당부서 : 산림청 국립산림과학원 산림보전부 산림병해충연구과 (☎ 02-961-2667)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