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답변

(11.4k 포인트)
0 투표
반드시 의사의 진단과 처방을 통해 복용해야 합니다.
최근 대한남성과학회에서는 식약청 마약류관리과의 협조를 얻어 인터넷, 수입상가, 통신 판매, 성인용품점 등을 통해 불법으로 판매되고 있는 총 19종의 가짜 발기부전 치료제(가짜 비아그라 12종, 가짜 시알리스 7종)를 구입하여 성분 조사를 실시한 바 있습니다. 이들 중 7종(35%)은 발기부전 치료제 성분을 전혀 포함하고 있지 않아 효과가 전혀 없는 것으로 드러났으며, 11종(58%)은 발기부전 치료제 성분을 허용치 이상 과다하게 포함하고 있었습니다. 일부에서는 최대 허용치의 2.4배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과량복용의 위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약 20%에서 납과 수은 등 중금속이 발견되었습니다. 납과 수은은 독성 물질 중의 하나로, 중독 증상을 일으켜 그 위해성이 심각하기에 충격을 더해 주었습니다.

정상적인 처방전 없이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발기부전 치료제는 모두 가짜라고 보아야 합니다. 이런 약제들은 포함된 성분이 불분명하거나 유효 성분 함량을 알 수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렇다 보니 가짜 발기부전 치료제를 먹고 아무런 효과를 거두지 못하는 경우는 오히려 다행인 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납, 수은 등 인체에 유해한 중금속이 포함된 경우, 인체에 치명적인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발기부전 치료제 구입시에는 반드시 전문의의 처방 아래, 약국에서 정품 치료제를 구입하셔야 합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