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사업에 대하여

사회,문화
0 투표
우리는 자주국방의 기틀속에서 국방력을 바로 세우는 일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것이 평화통일의 밑거름이 되고 진일보한 한국의 위상을 세울 것입니다.
FX사업도 예산에만 맞추어서 사업을 진행해서는 안됩니다.
스텔스기능과 최우수 성능을 보장하는 기종을 반드시 수입해야 하며 그에 발맞추어 우리스스로 우방국과의 전투기 기술이전을 받으며 성장해 가야 하는 입장에 서 있습니다.
현재로써는 F-35를 예산을 증가시켜서라도 도입을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결론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장래의 공군 전투력 향상과 전력 강화와 맞물려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사업입니다. 우리 스스로 결정해야 합니다. 이것이 국가의 책무입니다. F-35가 도입되길 바라며 글을 마칠까 합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방위사업청 전투기사업팀입니다.

 

잘 알고 계시다시피 F-X사업은 북한의 비대칭 전력 대비 및 전쟁 주도권을 조기 장악하기 위해 고성능 전투기를 국외 도입하는 사업입니다.
지난 9.24일 미국의 F-15SE와 F-35A 및 유럽의 유로파이터서 등 3개 기종 중에서 보잉사의 F-15SE를 기종 결정(안)으로 방위사업추진위원회(위원장 : 국방부장관)에 상정하였으나, 기종별 임무수행능력, 비용 등 분야별 평가결과를 바탕으로 안보상황 및 작전환경 등에 대해 깊이 있는 심의를 통해 최종 부결로 결정된 바 있습니다.
방위사업청은 관련 기관과 협조하여 소요 수정, 총사업비 조정 등을 통해 전력 공백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사업을 재추진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방위사업청 전투기사업팀(☎ 02-2079-5914)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방위사업청 사업관리본부 항공기사업부 전투기사업팀 (☎ 02-2079-5914)
    관련법령 :
방위사업법제11조(방위력개선사업 수행의 기본원칙)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